300 제국의 부활 다운로드

2020年2月3日

다운로드 300: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디지털 HD / 4K에서 제국의 상승. 영화의 시네마토그래피는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 노암 무로 감독은 관객들이 스크린에서 눈에 띄는 색상과 움직임을 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위치의 캐릭터는 캐릭터에게 신화적 지위에 맞는 힘을 부여합니다. 죽은 사람들의 시체에서 날아가면 피가 더 어둡고 살아 있습니다. 각 장면은 그 자체로 꿈과 같은 신비, 그것은 모두 환상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떠나. 몇 분마다 영화가 슬로우 모션으로 미끄러지기 때문에 더 극적으로 만들어야하지만 잠시 후 조금 오래됩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장면은, 놀랍게도, 섹스 장면 – 유혹보다 더 어색한 지나치게 극적인 커플링입니다. 그 의도가 재미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장면이 끝난 후 관객들이 잘 웃으며 “와우, 정말 이런 짓을 했어?” 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섹스는 “섹시”와 “위험”이 되기위해 너무 열심히 시도하고 대신 코믹하게 끝납니다. “제국의 상승”은 어리석은 액션 영화의 낮은 기대를 초월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건 그것에 대 한 좋은 일, 하지만.

당신은 어떤 기대없이 또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이 영화를 볼 수 있으며 단순히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시각 효과와 강력한 전투 장면은 극장에서 어리석고 재미있는 오후를위한 “제국의 상승”좋은 영화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더 많은 리뷰를 보려면 영화 / TV 리뷰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제국의 상승”은 어떤 액션 애호가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전에 내 얼굴에 비행 너무 많은 3-D 혈액이나 가슴을 본 적이 없다, 나는 반드시 불평 아니에요. “제국의 상승”은 많은 것들이지만, 확실히 지루하지 않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프레임에서 너무 많은 행동이 일어나고 있어 어디를 봐야 할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Murro는 각 전투를 가능한 한 환상적이고 잔인하게 만드는 훌륭한 일을 합니다.

“제국의 상승”은 싸움을 넘어 깊고 관련된 모티프의 섬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테미시아의 과거와 그녀가 어떻게 괴물이 되었는지에 대한 가슴 아픈 모습이 있습니다. 관객들은 심지어 제르크스의 과거를 들여다보며 동정심을 얻을 수 있다. 유일한 문제는 우리가 Themistokles 같은 주인공과 통찰력의 이러한 유형을 얻을 하지 않습니다. 관객은 그가 “영웅”금형에 적합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그를 좋아하고 존경해야합니다. 나는 그가 “좋은”사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조밀 해 보였다 테미스토클보다 아르테미시아를 더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에바 그린은 또한 아티미샤처럼 위협적이고 느린 움직임으로 관객을 유혹합니다. 녹색은 단순히 매혹적이고 동시에 무섭습니다. 아티미시아는 해군 사령관일 뿐이지만, 잔인한 검과 기만적인 미소로 권력을 요구합니다 — 그녀는 배신당했고, 소년은 복수를 하게 됩니다.

コメント